행복한 세상의 Remini
[Wwise] 00. 글 쓰기에 앞서 본문
요즘 들어 느끼는 것인데
현 시대 게임 사운드 디자이너에게 Wwise는 필수적인 것 같다.
몇없는 채용 공고 우대사항에 'Wwise 사용 능력'이 항상 적혀 있다.
쫓아가기엔 늦고, 머무르기엔 경쟁자가 많으며, 앞서가야만 취업이 가능한 시대인 것 같다.
나는 Wwise를 접한지 1년, 팀 프로젝트에 적용한 지 6개월.
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이 시간 동안 겪은 수 많은 시행 착오와 벽이 있었다.
내가 겪은 시행 착오들을 조금씩이나마 써가며, 회기하려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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